관련학과
제목 로스웰 외계인 인터뷰 7~9편
작성자 보배77
번호 78433 출처 퍼온자료 추천 5 반대 0 조회수 852
작성시간 2019-05-16 00:17:14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외계인 인터뷰 | 아이커넥 출판 입니다.

CHAPTER 7- Part 1







에어럴은 본격적으로 마틸다에게 태양계 와 지구의 숨은역사와 인류의 실체에 대해 교육을 합니다.



형이상학적 이해가 필요한 분야 인데다가, 상상도 못해본 이야기들에 마틸다는 놀라움, 회의,각성, 불가해한 느낌을,



동시에 받으며 에어럴의 수업을 듣습니다.



Truth is more stranger than the fiction.!!



















A Lesson In Ancient History







(마틸다 노트)







에어럴의 강의는 밤을 지새우고, 다음날 아침 여명까지 이어졌다.



에어럴이 가르쳐준 내용은 매혹적이며, 동시에 믿기 어려웠고, 충격적 이었으며,,무섭고,근심스러 웠으며,나를 낙담시키는 것 들 이었다.



에어럴이 했던 말들은, 가장 정신 사나운 꿈속에서 조차 ,상상도 할 수 없는 것들 이었다.







자고,샤워하고,먹은 다음, 오후에 에어럴이 한 말들을 기록하던 "방청객들"에게 ,전날 밤의 인터뷰 내용을 보고했다.



그 자리에는 평소와 같이, 매 인터뷰가 끝날때 마다, 결과를 보고하던 속기사와 ,명확한 보충설명을 요구하던 요원 6.7명이 있었다.



매일 그렇지만, 그들은 내게 에어럴을 설득해, 그들의 특정한 질문에 대답하게 하라고, 지속적인 압박을 가해왔다.



나는 최선을 다해, 에어럴을 설득하겠다고, 그들 모두에게 다짐했다.







하지만 ,그 이후로 매일 발생하는 일은 다음 세가지였다.







1) 에어럴은 "방청객"들이 제시하거나, 내가 묻는 것 처럼 꾸민거라는 느낌이 드는 질문들에 대해, 단호하게 답변을 거부했다.







2. 에어럴은 계속해서,스스로 선택한 주제에 대해서만 나를 가르쳤다.







3. 인터뷰 또는 교육을 마치면, 에어럴은 내게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원하는 "주제'에 대한 자료의 새목록을 주었다.



저녁에 그 자료 목록을 방청객에게 주면, 다음날 그들은 에어럴에게 많은 책들,잡지들,논문들, 등등을 가져다 주었고,



그녀는 내가 자는 동안에 이 자료들을, 모조리 읽었다. 그리고 이런 패턴은, 내가 그녀와 보낸 나머지 기간 동안 반복되었다.







이어진 에어럴의 인터뷰, 또는 레슨의 주제는 "도메인"의 관점에서 본, 지구 와 우리 태양계 그리고 이 지역의 우주에 관한 역사였다.















TOP SECRET







Official Trannscript of the U.S. Army Air Force



Rosewell Army Air Field, 509th, Bomb Group







SUBJECT: ALIEN INTERVIEW, 25. 7. 1947, 1st Session











"당신이 역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시간"이란 관념에 대해,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



"시간"이란 단순하게 말하면 ,물체들의 공간을 통한 움직임을, 임의로 계측한 수치를 말한다.







(즉, 물체가 움직이지 않고, 멈춰 있으면 시간도 정지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에게 1년이란 시간은 무엇으로 측정되는가? 우주공간에서, 지구가 공전궤도를 따라,



태양을 한번 도는 움직임을 말하며,양력의 한달이란 그 움직임의 1/12 인 것이다)







공간은 선형(직선)적인것이 아니다. 공간은 IS-BE가 물체들을 보는 관점에 따라, 그 형태가 결정되는 것이다.



IS-BE 와 IS-BE가 보고있는 물체와의 간격을 공간이라 칭 하는 것이다.







물체들, 또는 에너지 덩어리들은 공간에서, 반드시 선형적으로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다.



이 우주에서 물체들은 임의적으로 또는 곡선으로, 또는 순환적 패턴으로, 또는 합의된 규칙에 따라, 결정된 대로, 움직이는 경향이있다.



( 즉, 시간이란 상대적인 개념이지, 고정된 변수가 아니며, 과거-현재-미래라는 선형적 패턴으로 움직이지 않는다)







"역사"는 ,지구의 많은 역사가들이 암시하는 바와 같이, 단지 선형적인 순서에 따라 발생하는 사건들의 연속이 아니다.



왜냐면,역사란 측량도구 처럼 쭉 뻗쳐서, 특정지점에 표시하는 줄이 아니다.(일직선으로 흐르지 않는다)



역사는 물체의 공간을 통한 움직임을, 주관적인 관점에서 관찰한 것을 말하며,



죽은자의 관점이 아닌,생존자의 시각으로 기록되었기 때문이다.







역사적 사건들은 상호작용하며 동시적으로 발생한다.



이것은 생물학적 존재의 심장이 혈액을 펌핑하는 동시에, 폐가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고, 태양 과 식물의 화학물질의 에너지를 이용해



세포를 재생산 하는 가운데, 간이 독성물질을 걸러내고, 배설을 하는 일련의 과정이 동시에 일어나는 것과 같은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은 상호작용하는 가운데, 동시적으로 발생하는 것이다.



물론, 시간은 중단없이 연속적으로 흐르지만, 역사적 사건들은 독립적이고, 선형적(직선적)인 흐름으로 발생하지 않는다.



역사와 과거의 실체에 대해, 조사하고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건들을 상호작용하는, 전체사건들 중의 일부로 봐야 만 한다.



시간은 또한 전체 물리적 우주의 모든곳에, 균일하게 흐르는 진동(파장)으로 감지 될 수 도있다.







( 따라서, 모든 물리적 우주는 연결된, 상호작용하는 공간이며, 핵폭발 같은 과도한 에너지의 방출은, 시공간에 변형을 가져오고,



우주 전체의 균일한 진동에 영향을 끼쳐, 초정밀 기기를 이용한 계측 시스템에 미세한 변동을 가져오게 되며,



에어럴의 문명같은 초첨단 과학 문명에 있어서, 진동의 미세한 차이는 ,그 초첨단기기의 사용결과에,



큰 오차를 불러 올 수 있어, 미국의 멘하탄 프로젝트( 핵폭탄 개발계획)시 뉴멕시코주에서 행한 수천번의 핵실험의 에너지가,



우주로 전달되어, 원치 않는 불청객 E.T.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고, 그에 따라 U.F.O. 들이 지구의 핵시설에 자주 나타나는 것이고,



에어럴도 그 에너지의 크기와 방사능 오염정도를 조사하기 위해, 지구에서 임무수행 중에 불시착 한 것이다.)







에어럴은 IS-BE는 물리적 우주가 생기기 이전부터 존재해 왔다고 설명했다.



IS-BE가 "영원불멸"이라 불리는 것은 "영혼"은 태어나거나 죽는 것이 아니며,



각 영혼이 "있거나 있기로 한" 관념속에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즉, 모든것은 의식의 산물이다)



그녀는 모든 영혼이 같지는 않으며, 각 영혼의 개성,힘,자각수준 과 능력은, 독특하다는 것을 세심하게 설명했다.







에어럴과 같은 IS-BE들과, 육체에 들어간 대부분의 지구인들의 영혼이 다른점은 ,



에어럴은 마음먹기에 따라, 언제든지 그녀의 "인형 육신"에 들어가거나, 나올 수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그녀는 "방청객"들의 위협에도 전혀 두려움이 없는 것이다)







그녀는 대상의 심층적 의도를, 선별적으로 감지 할 수 있었다.



( 즉, 필요한 경우에는, 상대방의 숨은 의도를 오감을 통해 인지 할 수 있다.



그 능력을 , 선별적으로 사용하고, 통제할 수 있다는 말)







에어럴 과 도메인의 장교들은, 텔레파시로 의사소통이 가능했다.



왜냐면, IS-BE는 물리적 우주에 속한 실체가 아니며,, IS-BE는 시간 과 공간속에 정해진 위치가 없다.



IS-BE는 문자 그대로, "비물질적"인 실체이며, 공간의 광대한 거리에 있는 대상에, 즉시 닿을 수 있다.(생각으로)







(그래서 높은 단계로 진화된 IS-BE는 공간속의 어느곳이든 "생각" 과 동시에 갈 수 있고,



갈 수 있으면, 올 수도 있는 것이며, 수백광년 수천광년의 거리 나 시간은 아무런 제한 요소가 되지 않는다.



환타지 소설이라 볼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는 영화 "Avatar"를 통해 그 것을 보았고, 그것은 실존하는 테크놀로지다.)







에어럴의 종족은 감각 기관을 사용하지 않고도, 생물학적인 존재들 보다,더욱 강렬하게 감각을 경험 할 수 있다.



IS-BE는 그들의 의식에서 "고통"이란 관념을 배제 할 수 있다.



(모든 오감은 IS-BE의 의식에 전해지는 파동(Vibration, Frequency)이다. 따라서 자기 의식을 통제 할 수 있다면,



"고통"이란 관념의 특정 주파수를 차단하여, 느끼지 않을 수 있다. 그 주파수는 IS-BE라는 라디오에 수신이 안되는 주파수가 된다)







에어럴은 수 조년이란 희미한 과거로 부터, 지금까지의, 그녀의 모든 "정체성"을 기억해 낼 수 있었다.







그녀의 말에 의하면 , 지구와 근접한 우주에 존재하는 태양들은 200 조 년 이상 되었다.



물리적 우주의 존재기간은, 거의 무한대 이며, 아마도, 최소한 약 4 천 조 년 전쯤에 생겼을 것 이라 했다.







"시간"이란 전 우주에 걸쳐 균일한 기록이 존재 하지도 않으며,



각 IS-BE의 주관적인 기억에 따라 달라지는, 측정하기 어려운 요소 중에 하나다.



지구의 "시간"'에 대해 말하자면 ,지구에는 다양한 "시간"의 측정 시스템이 있는데,



그 시스템은 여러 문명들에 따라 다르며,"순환주기"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고,



"시대"와 "지속기간"의 기원을 입증하기 위한 것도 있다.







물리적 우주 그 자체는, 많은 우주의 병합 과 수렴에 의해 형성되는데,



각각의 개별적 우주는 ,각 IS-BE 또는 IS-BE들의 집단에 의해 창조된다.







(즉, 우주는 지적(intellectual)" IS-BE의 "생각"에 의해 창조된 것이며,



우리가 인식하는 우주라는 실체는,우리의 의식이 인지할 수 있는 파동(vibration, frequency)의 홀로그램이다.



이것을 인식할 수 있으면 multi-verse 즉, 다중우주라는 개념도 이해 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나"라는 존재도, 각 파장에 따라, 복수로 우주의 개수 많큼 존재 할 수 있다.



그럼,어느것이 진짜 '나인가"? 그런건 없다. 모두가 "나" 그 자체다.







모든 물체는 quantum energy의 frequency이며, 만일 그 비밀을 알고, 통제 할 수 있게 되면,



벽을 통과 할 수 있거나, 물체를 변하게 할 수도 있다. 고대의 인류는 그 비밀을 알고 있었고,



그 비밀을 본자들은, 그것을 "신"의 능력 또는 "마술,magic"이라 칭 하였고,



그 지식의 소유자는 당대의 위대한 권력자 또는 마술사로 불리게 된 것이다.







우리가 secret society라 부르는 집단들은, 그 비밀을 전 수 받았은 자들이다.



그래서, 일루미나티는 모든 사건을 기획,실행 할 때, 천체의 움직임 과 주기에 맞추어 진행하는 것이다.



왜냐면, 천체에서 전해지는 energy는 그 주기에 따라, 달라지며, 그러면 quantum energy의 frequency가



달라 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As above , so below라는 말이 있는 것이다)







이 환상적 우주( 생각에 의해 창조된 홀로그램적 우주)들은 서로 충돌하여, 뒤섞이고 ,병합 되었으며,



모든 IS-BE가 창조한 우주의 형태를 갖추도록, 구체화되었다.(즉, frequency가 맞추어 졌다)







왜냐면,에너지 와 형태는 창조 될 수는 있어도, 없어질 수는 없기 때문이며,



이러한, 거의 무한한 크기의 계속 확장되는 물리적 우주의 창조과정은, 태초부터 지속되어왔다.



(그러면 계속 확장된는 우주의 끝에는, 무엇이 있는가? 아직 아무것도 없는 진공상태의 공간만이 존재한다.)







물리적 우주가 형성되기 이전의 광대한 기간동안, 우주는 구체화되지 않은, 환상적(홀로그램적)인 형태로 존재했다.



당신은 우주가 "마술사"의 뜻에 따라 나타나거나 사라질 수 있는, 환상적인 것이라 말 할 수 도 있다.



그 모든 경우의 "마술사"는 하나 또는 그 이상의 IS-BE였다.



지구의 많은 IS-BE들은 아직 그 기간의 희미한 기억들을 되살릴 수 있다.



그 기억들은 비록 조잡스럽지만, 마법, 주술, 요술에 관한 설화, 동화들,그리고 그것들에 관한, 전설과 같은 형태로 기억되고있다.







각 IS-BE는 자기의 "고향"우주를 상실 했을때 , 물리적 우주로 진입했다.



"상실 한 때"란 의미는, 한 IS-BE의 "고향"우주가, 물리적 우주에 압도되거나,



그 IS-BE가 다른 IS-BE들과 합세하여, 물리적 우주를 창조하거나 정복했을 "때" 를 말한다.







지구의 IS-BE가, 언제 물리적 우주로 진입 할 것인지, 스스로 결정 할 능력을 가지기 어려운 것은, 두가지 이유 때문이다.:







1) 지구의 IS-BE 들의 기억은, 그들이 윤회 할 때 마다 삭제 당해 왔다.



2) IS-BE 들의 물리적 우주로의 진입시점 과 침략시점은 같지않다.



몇몇 IS-BE들의 경우에는 60 조년 전 일 수도 있고, 다른 IS-BE들의 경우는, 겨우(?) 3 조년 전 일 수 있다.



종종 수백만년간, 우주의 어떤 구역 또는 한 행성이, 그 지역에 진입하는 다른 IS-BE들의 집단에 의해 점령 될 수도 있다.







종종 침략한 IS-BE 들은, 다른 IS-BE 들을 노예로 부리기 위해, 포획할 것이다.



점령당한 곳의 IS-BE들은, 비천한일 또는 특히, 지구 와 같이 중력이 강한 행성의 광산에서,



원광석의 채굴작업 같은 일을 수행하기 위해 ,육체로 들어가도록 강요받는다.



(아눈나키들을 지칭하고 있는 듯)







에어럴은 6억 2천 5백만년 전 부터, 도메인 원정대( Domain Expeditionary Force)의 일원이었으며,



그때, 그녀는 생물학적 탐사팀의 조종사 였고,그 임무의 일환으로, 지구를 종종 방문했었다.



그녀는 원정대의 비행사로 근무했던 기간의 모든 경력과 ,그 이전의, 아주 먼 과거의 일들도 다 기억 할 수 있었다.







그녀는 지구의 과학자들은, 어떤 물체의 연대를 측정하는 정확한 시스템이 없다고 말했다.



지구 과학자들은, 유기물이나 탄소화합물의 경우에는, 어떤 성분은 다른 성분보다 빨리 감소하는 것 같이 보이므로,



그 성분이 감소한다고 가정하고 있는데, 나무나 뼈의 연대를 측정하는 시스템으로, "석재"의 연대를 를 측정하는 것은,



부정확 한 방법 이라고 하며,이 가정은 근본적인 오류라 했다.



사실적으로도 물질은 변질되거나 ,파괴되지도 않는다.



물질의 형태가 변경 될 수는 있지만, 진정으로 없어지는 경우는 있을 수가 없다는 것이다.







(방사성 탄소연대측정법: 탄소화합물중, 탄소의 극히 일부에 포함된, 탄소-14 방사성 동위원소는,



식물은 광합성, 동물은 호흡을 통해 탄소를 주고 받으므로, 살아있는 동,식물의 탄소의14의 비율은,



공기중의 탄소 -14 와 똑 같다. 이경우 생물체가 죽으면 외부와 격리된 상태에서, 탄소-14만이 방사성에 따라,



다른 물질 보다, 더 빨리 감소하므로, 탄소 -14의 방사성 동위원소의 반감기를 통해 연대를 측정하는 방법이다.



유기물이 포함된 고고학적 유물의 연대측정에 주로 쓰이며, 이론의 개발자는 노벨 화학상을 받았다)







도메인은 80 조 년 전에, 우주 여행 테크놀로지를 개발 한 이래로, 이 지역의 은하들을 주기적으로 조사해오고 있으며,



지구의 외형에 대한 관찰보고서는, 산맥의 융기 와 침식, 대륙의 위치이동, 극의 이동, 만년설의 생성 과 붕괴,



대양의 형성 과 사라짐, 강들, 계곡들, 협곡들의 변화등이 기록 되어있다.



모든경우에 있어 물질자체는 항상 같다. 그 모래는 과거와 똑 같은 모래일 뿐이며,



모든 형태와 물질은 ,같은 기본적 성분으로 만들어져 ,변질되지 않는 것이다.











(마틸다 노트)







나는 수 조년된 문명이 기술적으로나 , 정신적으로 얼마나 발전했을지에 대해, 상상조차 할 수 없었다.



미국이 150년전과 비교해 얼마나 발전했는지, 생각해 보라.



몇세대 이전만 해도, 이동하려면 걷거나, 말을 타거나 배를 이용해야만 했고,



읽으려면 촛불을 켜야 했고, 난방 과 식사준비는 벽난로를 이용해야 했으며, 실내 화장실은 있지도 않았다.











(공식 인터뷰)











에어럴은 내게 도메인 장교의 능력들을 묘사해주었고, 소행성대(Asteroid Belt)에 주재하고 있는,



통신장교 한명을 텔레파시로, 보여주었다.







소행성대는, 한때 화성 과 목성사이에 있던 행성의, 파괴된 잔해 수천조각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 은하 중심 또는



그 너머로 여행하기 위해, 태양계로 진입하는 우주 비행선의 저중력 도약점으로 요긴하게 사용된다.







에어럴은 그 통신장교에게, 도메인 컴퓨터에 있는, 지구의 역사에 관한 파일들을 찾아 보도록 요청했고,



그 통신장교에게 그 정보들을 다시 전송해 달라고 요청하자, 그 통신장교는 즉시, 그 요청에 따랐다.







도메인의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던 파일들을 근거로, 에어럴은 내게 지구의 역사에 대한 개요 내지 레슨을 할 수 있었다.



아래는 그동안 도메인이 관찰해온, 지구의 역사에 관해 에어럴이 내게 해준 말들이다.







그녀는 도메인 원정군이 우리 은하에 진입한 것은 비교적 최근의 일로, 약 10,000년전 쯤 된다고 했다.



도메인원정대가 수행한 첫번째 작전은, 이 은하와 인접한 우주의 중앙정부 역활을 수행하는 "구제국(Old Empire)"의



고향별을 점령한 것 이었다. 이 행성들은 Big Dipper 성운의 꼬리부분에 있는, 인접한 별들에 위치하고 있었다고 했지만,



정확하게 어느별들인지는 언급하지 않았다.



"구제국(Old Empire)"는 공식명칭이 아니며,도메인 군에 의해 점령된 문명의 별칭이다.)







약 1,500년후에 도메인 원정대는, 은하중심 과 그너머로 침투해 들어가는 행로에, 설비기지들을 세우기 시작했다.



약 8,200 년전 쯤에 도메인 원정대는, 지금의 파키스탄 과 아프가니스탄 국경 근처의 히말라야산들에 지구 기지를 세웠다.



이 기지에는 약 3,000의 도메인 원정대원이 주재 하고 있었다.







원정대는 산정상 또는 그 산의 지하에 기지를 세웠다.



산정상을 굴착해, 도메인의 우주 비행선들 과 부대원들을 충분히 수용 할 수 있는 공동을 만들었다.



산의 내부로 부터 외부로 허위 이미지를 투사하여, force screen을 세우고, 산정상에 만들어진,



전자적 환영(홀로그램)으로 기지를 은폐했다.







그당시, 도메인 원정대의 비행선들은 "force screen을 통해 기지를 출입해, Homo Sapiens들의 눈에는 안보였다.



기지를 세우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 기지는 "구제국" 군대의 잔당들에게 기습공격을 받았다.



도메인이 몰랐던 "구제국"의 화성 지하기지가, 오래전부터 가동되고 있었던 것이었다.



도메인기지는, 화성으로 부터의 구제국 군의 공격으로, 완전히 파괴 되었고, 도메인 원정대원들은 포로가 되었다.







많은 장교들 과 대원들의 연락두절로 적지아니 당황한 도메인은, 수색팀을 지구로 파견하였지만, 그들도 공격 받았다.



포로가 된 도메인 출신의 IS-BE 들은, 기존에 지구로 보내진 다른 IS-BE들과 같은 방식으로 처리 되었다.



각각의 IS-BE 들은 기억을 상실당하고, 기억을 허위 이미지들로 대체 당한 다음,



최면적 명령을 받고,지구로 보내져,생물학적인 육체에 들어갔다.



그 IS-BE들은 지금도 지구인의 일부로 살아가고 있다.







연락 두절된 대원들의 소재 파악을 위한, 다방면의 지속적인 조사끝에, "도메인"은 우리 은하의 이지역에, 매우 공범위하고도,



용의주도하게 은폐된 , "구제국"의 기지가 운용되어 왔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얼마나 오래 되었는지는 아무도 알 수없었다.



결국,"도메인" 과 "구제국"의 우주 비행선들이, 태양계의 우주에서 전면전을 벌였다.







에어럴에 의하면, 두 세력들의 전쟁은, 도메인이 마침내 "구제국"의 마지막 우주 비행선을 파괴한 A.D 1,235년까지,



이어졌으며, 이 전쟁에서 도메인 원정대의 우주비행선들도 많이 파괴 되었다 한다.







엔키의 서 2012.09.27 14:02http://blog.daum.net/99eastor/34

바로보기가 지원되지 않는 파일입니다.

클릭하여 팝업창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











CHAPTER 7- Part-2















에어럴의 강의는 계속됩니다. 그녀는 우리가 누구인가? 어디에서 왔는가?에 대한 근본적인 답을 줍니다.



그리고 일루니마티의 배후는 지구인보다 영적으로, 테크놀로지적으로 더 진보한 악의적 E.T. 라는것,



왜 우리의 삶은 이렇게, 첩첩산중의 Matrix에 빠져 있는지? 이유를 설명해 줍니다.







이글을 읽으며, 항상 염두에 둘것은, 에어럴도 악의적 E.T.들도 지구를 자신들의 영역으로 간주하고,



있다는 사실이며, 우주의 강한 energy가 전해지는 지금, 우리가 각성하여, 우리의 생태계와



우리의 삶의 터전을 지켜야 할 권리 와 의무가 우리에게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우리의 정체성 과 우리의 처지를 냉정하게 각성해야 합니다.























Chapter7: Part2











(에어럴 강의 계속 진행)







약 천년 후 A.D. 1,914년 봄,



우연하게 "구제국(Old Empire)"의 기지를 발견하게 된다.







이 일은 소행성대(Asteroid Belt)에 주재하던 도메인 원정대 장교한명이 일상적인 인간사회의 정찰임무를 위해,



옜,오스트리아 대공의 몸을 위장용으로 이용하기 위해 그몸을 "접수"(들어감")하면서 발생하게 되었다.



그 IS-BE인 장교의 영적인 파워는, "대공"의 몸에 있던 있던 "영"보다 강력헸기에, 힘안들이고, 그 대공의 몸에



있던 "영"을 밀어내고, 그 몸을" 접수"하였다.







하지만, 그 장교는 합스부루그 왕조가, 인간사회의 악의에 찬 집단에 의해 얼마나 미움을 받고 있는지, 잘 몰랐기 때문에,



이 오스트리아 대공의 육신은, 어느날, 방심하고 있다가,한 보스니아 학생한테 암살당하게 된다.



그리고 몸속에 있던 장교,또는 IS-BE는 암살범의 총에 맞는 순간,갑자기 몸 밖으로 튕겨나가게 되었고,



방향감각을 상실하여 "기억상실 전자스크린( amnesia force screen)을 통과하다, 포획되었다.







@@합스부르그 왕조는, 유럽의 양상 레짐(Ancient Regime)을 대표하는, 당시 유럽의 가장 강력한 왕조로,



프랑스 왕을 제외한 전 유럽의 왕가와 직간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었으며, 왕위계승자 "페르디난트" 대공의 암살은,



이를 이유로 오스트리아가 세르비아에 선전포고를 하여, 제1차 세계대전이 개전되는 빌미가 되었다.







합스부르그 왕조는 오스트리아-헝가리제국으로 위세를 떨치다. 세계 1차 대전후에 생제르망조약에 의해,



헝가리가 독립하고, 승전국들이 갈라먹기로 ,패전국 오스트리아의 영토를 장악하여, 오늘날은 영세중립국으로 연명하고 있다.



그러나, 전성기에는 유럽의 가장 부유한 왕조로, 오늘날 우리가 아는 천재적 음악가들은 합스부르그 왕조의



귀족들의 파티에서,흥을 올리던 음악가들이었고, 모짜르트,베토벤등, 당대 최고의 음악가들은 모두 합스부르그



왕조의 후원하에 성장하였다.







에어럴의 종족이 영적으로, 테크놀로지적으로, 지구인들보다 월등히 발전하였으나, 지구의 역사에 대한 인식은,



"Old Empire"에 대한 부분은 정확 할 지 몰라도, 그들의 하수인인 Illuminati가 벌이는 세부적인 지구인간 사회의 문제에는,



별 관심도, 자료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물론 에어럴이 읽은책에는 그런 내용이 나오지도 않았겠지만,







합스부르그 왕조의 왕위계승자 대공의 암살은 'Illuminati"가 대규모 전쟁을 일으키고, 그들의 장기 Plan인,



NWO를 달성하기 위해, 일단 각국의 왕정을 해체하고, 우매하고 교육수준이 낮은, 대중 과 교양있고,



판단능력이 있는 자들에게, 똑같이 투표권 한표를 부여하는, 사기 민주주의(pseudo- Democracy)를 도입하여,



언론 과 금융을 장악해, 민주주의는 곧 자본주의 및 금권정치로 변질시키고, 그 사회를 지배하기 위해,







마치 영토분쟁에 따른 민족주의의 발로인것 처럼, 위장하여 합스부르그 왕조의 왕위계승자를 암살하고,



수많은 IS-BE들(전사자만 900만명, 민간인 제외)을 희생시키고, NWO를 위한 초기단계의 World Government의 전신인,



"국제연맹"을 수립하기,위한 작전의 일환이었으며,







일루미나티가 월스트릿의을 동원해 지원한 자금으로, 레닌이 러시아혁명을 일으켜, 유럽의 왕정은 완전히 몰락하게 된다.



(개별 주권국가의 격파, 및 세계정부로의 주권이양 작전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고,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다.)







또한,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에어럴 과 같은 E.T.들은 지구의 자원 과 생태계가 최우선적 관심사이지,



지구인들간에 무슨일을 지지고 볶던,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정당하든 ,부당하든, 하등 관심없다)



다만, 핵무기의 사용만은 강력저지하고 있다. 이유는, 이미 설명 한 바 있다.







따라서, Galactic Federsation의 구원 같은, 얼빠진 생각은 아예 접어라.현실을 직시 해야 한다.



그것이 각성(Awakening)의 출발점이고, 내가 이글을 알리는 이유다.@@







결국에 도메인은 지구를 포함한 이 근방 은하계 구역 끝까지, IS-BE들을 감시하기 위해, 구제국(Old Empire)이 통제하는,



전자스크린망이(Electric Force Field) 깔려 있는 것을 발견했고, 그 전자스크린망은 이지역의 IS-BE를 감지하고,



IS-BE들의 탈출을 저지할 목적으로 설계 되었다는 것 을 알게되었다.







IS-BE가 이 전자스크린망을 뚫고 지나가려 하면,일종의 전자 그물처럼, 이 전자스크린망이 IS-BE들을 낚아 채어,



IS-BE들을 아주강력한 "전기쇄뇌과정"에 강제 투입시켜, 모든 기억을 지워버린다.







이것은,마치 지구의 심리학자들이 환자들을 보다 "협조적"으로 만들기 위해, 그들의 기억 과 "인성"을 지우는 것과 유사하나,



구제국(Old-Empire)의 "전기충전요법"은 이 보다, 훨씬 더 강력하다.







@@Mind Control 을 말 하는듯: 강한 전기쇼크와 심리적으로 강한 트라우마를 주어, 극한 한계까지 몰아대면, 피 대상자는,



스스로 두뇌안에 방어막을 만들게 되며, 스스로 본인의 "인성"을 기억하지 않으려 한다. 이때, 다른 인성을 주입해,



다중인격자를 만들면, 평소에는 정상적인 생활을 하다가,특정신호에 의해 그 강력한 트라우마를 떠올리게 하면,



본인의 인성은 사라지고, 주입 된 별도의 인성으로, 지시받은 일을 로보트처럼 하게 되며, 다시 해제 신호를주면,



Mind Control의 희생자는 자기가 무슨일을 저질렀는지, 전혀 기억도 못하게 된다.







1995년 오클라호마의 연방정부청사 건물의 폭파로 168명의 희생자가 났는데, 이 사건도 미리 건물내부에 설치된,



폭발물을 이 사건의 주모자로 기소된 티모시 멕베이가, 폭발물이 설치된 트럭을 건물외부에서폭발시켰을 때,



내부에서,동시에 폭발시켜,발생하였으나, 티모시는 CIA에 의해 Mind Control을 당해,그 사건 당일날의 자기 행적과,



사건을 저지른일에 대해, 전혀 기억을 하지 못했다.







이 사건으로 "반 테러법"이 발의되어, 미국인의 수정헌법 제1조의 인신의 자유 와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려 하였으나,



너무 조작의 냄새가 심하게 나, 실패하고 , 결국 9.11 기획테러로 악명높은 Patriot Act(애국법)에 의해 미국의 헌법은



완전 유린된다. 이 모든 사건의 주모자인 Illuminati의 배후는 "구제국"(Old Empire)인 것이다.@@











지구에서는, 이런 충격요법에 단 몇백볼트에 달하는 전압량을 사용하지만,



구제국(Old Empire)이 IS-BE에게 전기충격요법을 가할 때는,명령에 따라 수십억 단위의 볼트가 적용된다.!







이 정도의 파워 전기쇼크는, 어떤 IS-BE들의 기억도 모두다 깨끗이 지워버릴 수 있으며,



지금 막 살았던, 한 인생의 기억 뿐 아니라,



여지껏 거의 무한대로 존재해왔던, IS-BE들의 전생의 기억들 까지도 지워버리고,



IS-BE의 본래 신분과 정체성까지도 모두 없애버리는 것이다.







이런 쇼크요법을 통해 IS-BE 들은 ,



그들이 누구인지,어디에서 왔는지,그들의 지식 과 기술,과거에 대한 기억,



IS-BE 로서의 영적 파워와 능력까지도 전부 잊어버리게 되며,



지각없는 존재가 되어, 마치 로보트와 같이 , 구제국의 조치에 저항 할 수 없게 된다.







이런 전기쇼크치료 과정 뒤에는, 허위 기억 과 시간개념이 주입되고,



일련의 강력한 "최면 세뇌프로그램"이 주입되게 된다.



이 최면프로그램에 의해,모든 IS-BE들은, 매번 육신이 죽을때 마다,



구제국의 기지로 "돌아오라"는 명령을 수행하여,



똑같은 전기충격요법과 최면 프로그램과정을 영원토록 반복하게 되는 것이며,



그 "명령"에 의해 모든 IS-BE들은 과거를 잊게 된다.







도메인원정대가 그장교의 경험으로 부터 배운것은,,



구제국(Old Empire)이 굉장히 오랜시간 동안 지구를 "감옥행성(Prison Planet)으로



사용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이런 행위가 얼마나 오래됐는지는, 우리도 잘 모른다.



아마 수 백만년 정도가 되지 않았나 싶다.







그래서,모든 IS-BE들은 그들의 육신이 죽으면 이미 최면적으로 주입된 명령에 의해,



"빛"을 향해 다가가게 되고, 그러면 ,"전자 스크린"망에 감지되어 낚이게 되는 것 이다.



"천국", "극락" 이나 "후생" 과 같은 개념들은 모두 다,



이런 구제국(Old Empire)의 작업의 전체적 메카니즘을 구성하는,사기적 최면암시의 일부인 것이다.











(임사 체험자들이 한결같이 증언하는 밝은 빛이 보이는 동굴의 끝: 저 끝까지 간자는 돌아오지 못했다.)







모든 IS-BE들은 이렇게 강력한 전기충격요법을 거치고 나면, 바로 전생의 기억을 삭제당하고,



마치, 무슨 비밀명령이라도 받은 듯, 즉시, "지구로 돌아가라"는 강력한 최면프로그램을 주입받고,



새로운 육신을 얻어 다시 이 지구위에 태어나게 된다.



모든 지구인은 이 지구에 태어난데는, 다 특별한 이유가 있는것이라고 배운다.



그러나, 지구라는 감옥에 수감된 죄수에게, 무슨 특별한 임무따위는 없는 것이다.







구제국(Old Empire)의 기준에 의해, 바람직하지 않은 존재로, 지구행 판결을 받은, 모든 모든 IS-BE들은,



"구제국"의 untouchable(최하층 천민) 계급으로 분류되고 있다.







성도착자들 또는 무능력자들 뿐 아니라 "구제국" 판사에 의해, 구제불능의 범죄자 또는 비생산적인 자로,



판정된 자는 누구든 untouchable 등급이 되는 것이며, 다양한 형태의 정치범들도 이 등급에 포함되는데,



여러 행성의 "구제국" 정부의 체제에 대항하던 "자유 사상가"," 혁명가"들도 포함 되어 있고,



그 누구든지, "구제국(Old Empire)" 세력에 맞써 싸우던 군대에, 복무한 경력이 있는 IS-BE들도,



이 등급의 분류에 처해져, 지구행 처분을 받는다.







"Untouchable 급으로 분류된 자들은 또한,



예술가,화가,가수,음악가,작가,배우 및 각종 예술인력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어떤 구제국(Old Empire)행성들 보다도, 훨씬 더 많은 수의 "예술가"들이 지구에 존재하는 이유가 이것 때문이다.







@아눈나키가 지구에 도착한 다음, earthling(지구 토착인)들을, 관찰하였을 때,



earthling의 풍부한 감성에, 상당한 호기심을 느꼈다는, Enki의 말이, 어떤 의미인지 알게 되었다.@







"Untouchable"은 또한 지식인,발명가, 그리고 각 분야의 천재들도 포함하고 있다.



구제국(Old Empire)에게 필요한 모든 기술과 지식은 이미 수 조억년 전에 다 발명 되거나, 만들어져,



이런 지적 IS-BE들이, 구제국(Old Empire)에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되었던 것이다.



여기에는 또한, 유능한 경영자들도 포함되는데, 구제국(Old Empire)의 체체에 순응하는, 생각 없는 ,



로보트와 같은 시민들에게, 이런 경영자들은 구태여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 베리칩을 하나씩 달고 다니면, 이런 직업은 불필요해 질듯, 300인 위원회의 일원인, Aldous Huxley의



"Brave New World"에 의하면, NWO가 완성되면, 가족제도는 없어지며, 아이는 공장에서, 처음부터 정해진



사회등급에 따라, 지배계층 외는, 전부 처음부터 유전적으로 열등하게 만들어, 지식 과 예술을 없애 버리고,



로보트와 같이, 주어진 사회적 계급에 따라 살아가므로, 지배층에 대한 도전이나 , 혁명은 생각도 못하게 된다.



따라서, Illuminati의 배후가 누구인지는, 이제 자명한 일이다. 헉슬리의 소설은, 소설이 아닌 NWO의 청사진인 것이다.



Illuminati는, 21세기 전반부중에 반드시 목표를 이룬다는 시한을 정하고, Agenda 21을 밀어 붙이고 있다.@







누구든 이런 구제국(Old Empire)의 계급체계 내에서, 지각없이 정치, 경제,사회,종교 노예시스템에



순응하하지 않고, 소득을 각종 세금으로 징수당하는데 저항하는, 모든 IS-BE들은 "untouchable"로 분류되어,



기억 삭제 판정을 받고, 지구라는 감옥행성으로 보내져 영원한 수감생활을 하게 된다.







결과적으로 ,지구에 갇힌 모든 IS-BE 들은, 그들이 정작 누군지도, 잊어버린 상태고,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도, 기억 못하게 되며, 그들이 어디에 존재하고 있는지도,



까맣게 잊게 되므로, 이런 상황을 벗어날 수도 없게되는 것인데,



그 이유는 이들이 모두, 그들의 실제적 모습이 아닌,



다른 사람, 다른 어떤 신분,다른 어떤 시간대, 다른 장소에 있다고 생각하도록,



허위기억에 의해 ,최면적 세뇌를 당해왔기 때문이다.





오스트리아대공 페르디난트의 몸에 있다가, 그 대공이 암살되었을 때 ,도메인원정대 장교 IS-BE 도 이런식으로,



구제국(Old Empire)의 전자 낚시망에 걸려, 포로로 붙잡히게 됐으며,



그 도메인 장교 IS-BE의 높은 영적 파워를 감지한, 구제국(Old Empire) 세력은,



그를 화성의 언더그라운드 기지에 위치한, 비밀 전자감옥에 수감하고, 감춰 뒀다.











다행히도, 27년의 수감생활 끝에, 이 도메인원정대 장교 IS-BE는 전자감옥을 탈출하였고,



그는 탈출하자마자, 지구 근처의 소행성대(Asteroid Belt)에 위치한 도메인원정대 기지로 돌아왔다.







도메인 원정대 사령관은 ,즉시, 장교가 갇혀있던 화성의 구제국(Old Empire)기지로 전함들을 출격시켜,



장교가 제공한 정보에 의해, 그 기지를 완전히 파괴하였다.



이 구제국(Old Empire)의 기지는 화성의 적도 부근, 싸이도니아(Cydonia) 지역에 위치해 있었다.











(화성의 인공구조물의 잔해 및 기지들, 자연생태계: Curiosity는 돈지랄 사기, 화성인이 고비사막에 와서 여기는 지구 뭐 그런거?)



이런 curiosity같은 쓰잘데기 없는 일을 하는 이유: 군산복합체를 먹여살린다. 그리고, 국민의 생활의 질 향상을 위해, 써야 할



세금을 ,다른 무모한 군비경쟁을 위한, 대규모 군사비 지출로 전용할 때,이런 쓰잘데기 없는 짖을해서, 골빈당이 대부분인



국민들에게 "미국이 최고"이런 생각을 가지게 해, 정당화 시킨다.



어떤 니뽄산 설치류가 멀쩡한 강에, 세멘트로 도배질하고, 업적이라고, 떠드는 거와 비슷한 거, 그런데, 역대로 대규모 토목공사



남발한 국가치고 안 망한 나라 없다. 물론, 투표질 한 인간들도 같이 망해야 겠지. Universal Rule!!.











( 최근의 화성사진: 태양의 강력한 플레어로, 태양계 전체 온난화 진행중)











비록, 화성의 구제국(Old Empire) 군사기지들은 모두 파괴되었지만,



그들이 운영하던 전자스크린망,,전기충격요법/기억상실,/최면요법에 사용되는, 여러가지 기계시설들은,



지금까지도, 우리 은하계 여러곳의 알려지지 않은 장소들에서 운영되고 있다.







아쉽게도 이 "Mind Control 감옥"을 운영하고 있는,



구제국(Old Empire)의 통제센타 및 중앙센타기지는 아직 발견하지 못한 상태이므로,



실질적으로, 구제국(Old Empire)의 세력은, 아직도 이 은하계 어딘가에서 활동 하고있다..







도메인은, 구제국(Old Empire)의 우주군들이 붕괴된 이래로, 지구에 대한 구제국(Old Empire)의



영향력이 은밀하게 행사되면서, 우주의 모든 은하계 와 부근 은하계의 " untouchables"들 까지,



전부 다 이 지구에 버려지기 시작해도, 누군가 적극적으로, 그 행위들을 ,저지할 세력은 없어졌으며,



결국, 지구가, 이 구역 전체 우주의 ,보편적인 쓰레기장(dumping ground)이 되가는 것을 지켜봐 왔다.







이 것이 지구에 존재하는 IS-BE들의 사회구조가,



다른 어떤 행성들보다, 비정상적으로 많은 종류의 인종,문화,언어,도덕율, 및 종교적 신념들이 존재하는,



부분적 이유가 된다.



보통 은하계의 다른 "Sun Type 12, Class7"급 행성들에는, 한 종류의 육체형( insectoid, saursoid, reptiliian 등) 이나,



한 휴머노이드형 육체 나 한 인종이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지구만이 가진 특성이라고 볼 수 있다.







@이 글을 보고 생각해 보면, S.F. 영화 나 소설속에 존재하는 외계의 종족들은, 특징이, 우선 정치제도가 왕정이다.



사회적 계급체계가 인도 카스트제도처럼 고정되어 있다. 그리고, 종족은 거의 대부분이 한종족이며, 다른 종족이



있다면 노예이거나, 피정복민이다.







미국의 그림자 정부는 NSA 주도로 Project Serpo에 의해 외계인 과의 교환프로그램으로 훈련된 요원 몋명을 보냈다.



그들의 현지생활을 폭로한 내용을 보아도, 단일종족이었다.







Project Serpo에 의해 , 외계인 지역에서 10여년 이상 머물다온 자들에 의하면, 그 사회는 "돈"이 없고,



free energy를 사용하고, U.F.O를 타고 지구에 올 정도로 문명이 발달했어도, 생활은 소박하며,



먹을것도 각자가 필요한 많큼 농사 짖는다.







그러나 교육제도는 특이한데, 아이들 교육에 최우선으로 집중하고,



성인들 보다 더 월등한 지식을 갖추도록 모든 노력을 다한다. 그래서 문명이 발전했는지 모르겠다.







돈이 없으므로 범죄도 없다. 지구처럼 인간들에게, 도시로 몰려들어 빠글빠글 살면서, 세금 과 인프라 이용비용으로,



소득의 상당부분을 지출하게 만들고, 이를 착취하는 시스템은 존재하지도 않는다.



그런걸 보면, 지구는 정말 untouchable들의 dumping ground가 맞는것 같다.@







게다가,거의 대부분의 지구의 고대문명 과 많은 역사적 사건들에는,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구제국(Old Empir)세력에 의한 세뇌 및 최면 프로그램이 강력한 영향을 미쳐왔다.



이 구역 전체가, 이런 강력한 "전자 스크린망"과 여러가지"함정"들로 위장되어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 ,그 누구도 어디에서, 어떻게 "구제국"의 장치들이 운영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또한, 은하 귀퉁이의 이지역(태양계)에 장치되어 있는, 이런 광범위 하고도, 고대로 부터 운영되어온,



강력한 IS-BE "전자 스크린망"을 가동시키는, 구제국(Old Empire)의 네트워킹망들을 일일이 찾아내고, 파괴시키는 작전이,



진행되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지금도 작동하고 있는 이 "감옥행성"의 전기 충격요법, 최면요법 및 원격 사고 통제장치의



가동을 저지하거나, 중단시킬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물론, 도메인 원정대의 모든 대원들은 ,구제국(Old Empire)의 이런 네트워크가 아직 작동중이므로,



태양계의 이 지역에서 임무수행 중에, 구제국의 전자스크린 덫에 감지되어,포로가 되지 않도록



현재까지도 , 항상 주의를 게을리 하지 않고있다.







엔키의 서 2012.09.28 18:25http://blog.daum.net/99eastor/35

바로보기가 지원되지 않는 파일입니다.

클릭하여 팝업창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







CHAPTER 8- Part 1















에어럴의 강의는 이제, 비교적 가까운 과거의 시간대에 지구에 펼쳐진 역사에 대한 부분으로 진행됩니다.



Old Empire의 강력한 세뇌와 최면적 mind control 네트워크는, 인간의 역사에 강하게 영향을 끼쳐왔으며,



지금 현재까지도 그렇다는 사실을 말해줍니다.







우리 동양의 위대한 사상가들은, 이세상 만물은 "생각"의 산물이며, 우리가 현실이라 느끼는 것은 ,우리의 집단의식이,



만들어낸 홀로그램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서양의 과학자들은 양자물리학을 연구하면서, 동양의 옜 사상가들의,



가르침이 무엇인지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학적 실험을 통해, 부인 할 수 없는 확증적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우리들의 집단적 사고는, 우리가 실체라고 느끼고, 인식하는 frequency를 만들어내고,



집단적 사고( consciousness)가 긍정적이고,자주적이며, 자신을 존중함으로서, 결국 남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진심으로 배려함으로, 자신이 그 혜택을 받는 "의식"으로, 승화되면, frequency가 상승하며,



세상이 바낍니다. 과연인간의 집단의식에 그런 "힘"(Field)이 있는가? YES OR NO를 확증하기 위한 실험은,



놀라운 결과,즉 "있다"라는 ,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세상이 깜짝 놀랄일이었고, 이 놀라운 사실은



실험 결과와 함께, "Nature"지에 실렸고, 공인되었죠.







그러나, 이세상을 control 하고, 우리들을 노예화하려는 집단은 ,이 정보가 우리들 모두에게, 공유되는 것을,



두려워 하였습니다. 그래서 학자들의 써클에만 알려진, 사실인 비밀이 되어온 겁니다.







우리는 누군가에 의해, 내 생각이 조작(manipulated)되도록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GOD"이나, 종교라는 미신 과 Mind Control 체계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왜냐면, God 이란 존재만이 유일한 실체이고,우리는 근본적으로 원죄(original sin)를 지은 죄인이고,



신에 의해서만 구원을 받을 수 있는, 하찮은 존재라면, 당신은 아무것도 아니고,



로보트와 같이 언제든 버려질(disposable) 수 있는,의미없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인간의 역사에는 "종교"라는 ,mind control 체계를 통해,수많은 학살과 약탈이 있어 왔습니다.



히틀러 따위는, 비교 자체가 안되죠. 그리고, 지금도 진행형 입니다.



왜, 제국주의 세력이, 원주민을 학살하고, 그들의 자원 과 재산을 강탈하고, 노예화 할 때,



가장먼저, 선교사라는 전통사상 파괴자, 제국주의 사상 전파자를 파견해, 그 사회의 근간을 흔들었을까요?







그러나, 당신이 그곳에 머물고 싶다면, So be it. 누구도 다른 사람의 생각을 바꾸거나, 변화시킬 수 없습니다.



오직, 자신의 생각이 자신을 만드는 실체죠.



















Chapter 8 Part -1







A Lesson In Recent History











(마틸다 개인 노트)







이 인터뷰는 내가 지구에서 읽었던 어떤 역사책에서도 볼 수 없었던 내용을 알려주었고,



도메인은 지구의 역사에 관해, 우리 지구인들과 확연히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었다.







( 공식 인터뷰기록)







Top Secret



Official Transcript of the U.S. Army Air Force



Rosewell Army Air Field, 509th Bomb Group







SUBJECT: ALIEN INTERVIEW.26.7.1947 1st session







도메인 원정대는 이 태양계에 남아있던, 모든 구제국(Old Empire)기지들이 파괴된 AD. 1,150년 이래로 ,( 이하 구제국은 Old Empire로 표기),



서구세계에 과학 과 문명이 부활하는것을 목격하기 시작하였다.







@이탈리아의 피렌체에서 시작된 르네상스(Reneissance)를 말함, Old Empire의 mind control도구인 카토릭의 지식독점 과 부패로 인해,

암흑시대(Dark Age)를 근 1,000년간 겪던 서구인들은, 십자군전쟁을 통해 이슬람문화와 접촉하게 되면서, 이슬람문화권에서 보존되던,



고대 그리스 문화의 고전들을 발견하게 되었으며, 그 고전들을 재연구하여,인간이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를 연구하는 "인문주의"가,



태동하게 되었다. 역사적으로는 암흑기인 중세의 막이 내리고 근대로 넘어가는 시발점이 된 흐름의 시발점을 말한다.@











그 이후로 Old Empire의 원격조정 최면적 영향력은 어느정도 감소하였지만,,아직도 많은 지구 IS-BE들에게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그렇지만,Old Empire의 전자세뇌 프로그램 시스템의 파워는 ,비록 규모는 작을지 몰라도 명백하게 감소하였으며,



그 결과로, IS-BE들이, 지구에 도착하기전에 알고 있었던 테크놀로지에 대한 기억들이 일부 재생되기 시작하였고,



지식을 억제하던 유럽의 소위 "암흑시대(Dark Age)는 서서히 막을 내리게 되었던 것이다.







@중세의 상속제도는 장남이 모든것을 독점상속 받으며, 차남 이하는 수도원에 들어가, 성직자 귀족이 되는것이 귀족사회의



일원으로 편입되는 길이었으며, 그것도 안되면 용병으로 떠돌아야 하는 운명에 처해졌다. 따라서, 카토릭은 철저하게 지식을 독점하고,



라틴어외는 일체의 언어로 책을 출판하지 못하게 하여,독점적 지위를 누를 수 있었다.



중세말미에는, 왕들 중 자기이름을 글자로 쓸 수 있는자들 조차 드믈었다.@











이후, 물리학의 기본개념들과 전기의 발견으로 인해, 인간문화는 하루아침에 혁명적으로 변화하였다.



이렇게 AD.1,150년 이후, 조금은 느슨해진 지식의 억압으로 인해,



지구의 많은 천재적인 IS-BE들은, 본인이 원래 알고 있었던 테크놀로지들을 서서히 기억 해내기



시작하였으며, 아이작 뉴튼경이 대표적인 사례라 할 수 있다.



그는 불과 몇 십년동안에 과학과 수학의 핵심이 되는 근본개념들을, 다수 재발견 해냈다.







지구의 과학자들은 이미 전생에 알고 있던 테크놀로지들을"기억"해 낸 것이며,



보통 한사람의 생애동안에,아니 수백번의 삶을 산다해도,



그 생애동안 ,이렇게 많은 과학과 수학적 원리를 발견하거나 발명하는 것은, 아주 이례적인 일이다.







(기록을 보면 유럽에서 자동차 엔진을 개발할 때, 전혀 지리적 접촉이 없던자, 서너명이 동시에 개발한 기록이 있고,



증기기관도 같은 시간에 서너명이 완전히 서로를 모르는 가운데 같은 시기에,타자기도, 이런일은 많이 있다.



기억의 저 밑에 있던 것들이 Old Empire의 영향력이 감소했을 때, 동시에 기억된 것이다)







지구의 IS-BE들은, 이 우주의 문명들에 존재하던 테크놀로지들의 단편들을, 이제 겨우 기억해내기 시작한것이다.



이론적으로는, 만약 지구에 가해지는, 기억상실전기충격요법 메카니즘을 완전히 파괴시킬 수 만 있다면 ,



모든 IS-BE들의 기억이 전부 다 돌아올 수 도 있다.







불행하게도,지구의 IS-BE들의 인성의 성장은 , 최근 과학기술적 성정에 비하면 꽤 저조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듯 한데,



그 이유는, 아직도 지구인들은 지속적으로 서로에게 악행을 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지구인 IS-BE들의 이런 행동 양식은, 그들의 반복적인 인생 사이클 사이에 주입되어온 최면적 명령의 영향을



강하게 받은 결과다.







또한, 범죄자, 변태,예술가, 혁명가,천재들과 같이 복잡하다양한 IS-BE 들로 구성되어 있는, "수감자"의 조합도,



지구의 환경에 많은 혼란과 불안정을 초래하는 주 원인이기도 하다.



지구라는 감옥행성의 목적은 지구의 IS-BE들을 이 감옥에 영원히 벋어나지 못하게 하는것이다.



무지와 미신, 그리고 IS-BE들간에 전쟁을 일삼도록 조장하여 , 지구인들을 무능력하게 만들고,



electric force screen의 벽에, 영원히 낚이도록 만들기 위한 것이다.







지구에 버려져온 IS-BE들은 모든 우주의 은하계 와 근방 은하계를 포함한, Old Empire의 행성제도 출신이며,



그 고향별들은 Sirius, Aldebaran, Pleiades, Orion, Draconis 등등 수도 없이 많다.







@Sirius는 천랑성으로 지구의 secret society들이 태양뒤의 진정한 태양으로 숭배하는 별이며,



Aldebaran은 "히틀러"가 채널링을 통해 영감을 받았다는 황소자리의 오렌지 거성이고 65광년 거리다.



그,로인해, 독일은 지구인들은 꿈도 못꾸던 탄도미사일, 제트비행기 심지어 반중력비행체도 만든것이다.



히틀러는 그의 전속 요원인 SS요원들에게, 채널링으로 미래에 대한 예언을 했는데, 신기하게도



그 예언들은 거의 적중하고 있다. 하여튼 그는 수수께기의 인물이다.







Pleiades인들은 지구에 인류의 DNA를 설계하고, 식재한 E.T.들로, 아눈나키와의 전쟁에서 패하고 지구를 떠났다.



Draconian은 말도 많은 reptilian 들의 고향별이다







지금 지구의 궤도에는 수많은 U.F.O.들이 지구를 주시하고 있으며( JUST WATCHING US!!), 일부는 지구의 그림자정부와



전쟁중이다. 그 목적은 모르나, 전쟁은 벌어지고 있으며, 그와 동시에 Disclosure Project와 헐리우드를 동원한 외계인침공영화가



지속적으로 제작되어, 어떤 존재들인지 모르지만, 가까운시기에 E.T.들이 대규모로,공개적으로 등장할 것을 예고하고 있으며,



인간의 종교란 신념체계는 종말을 고 할 것이다. 나는 이유는 모른다. 다만, 그들이 올거라는 것만 안다. 대대적으로.@















(지구의 Illuminati 와 그 배후세력인 E.T.들과 Pleiades인들로 추정되는 E.T.들은 지구위의 우주에서 전쟁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그, 결과가 무엇을 가져올지는 모른다. 다만 알고 있을 뿐이다. The war we don't see is going on above us.!!



참고로, 저 무기는 중성자입자빔무기로, 발사위치는 호주의 Area51로 불리는 Pine Gap이었다.



그리고, 그곳에는 아눈나키 잔류세력인 Corteum이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NSA의 애셜론 시설중의 하나다.







에어럴이 지구에 포로로 있었던 시절인 1,947년 이후, 60여년의 세월이 흐르며, 상황은 조금 달라졌습니다.



일단. 지구의 저주파 Frequency fence인 반헬렌대의 주파수가 저주파인 7.5mz에서, 점차 상승해 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준비된 자들은, 우주의 강한 energy로 파동이 확장되며,



의식이 상승하고 있고, 은하적도와 정열할 때, 강한 에너지는 우리의 의식을 폭발적으로 확장시킵니다.







양자역학에 의해,우리의 의식이란것은, 우리가 사물을 볼때 의식에 전달되는 파장(vibration, frequency)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이



확증적으로 검증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내면의 파동을 상승시키는 자, 긍정적 사고자, service to others 하는자,



변화를 맏는자, 장래가 아닌 지금 이순간에, 이미 내가 변하고 있다는 긍정적 사고자는 진화의 도약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인류의 역사는 단선적이 아니었고, 현생인류 이전에도, 여러 인류가 있었습니다. 이 세상의 생명들은



모두 지적인 존재들이, 생각을 구체화하여 존재하게 된 것 입니다. 그들도 누군가 더 지적인 존재가 같은 과정으로



만든것이고요. 그들은 지구에 인류를 자연상태로 두고, 일정기간 지난후, 원하는 결과가 없다면, 모두 멸종시키고,



새로운 인류를 도입하는 방식으로, 지구를 Living Library로 운영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자신들을 위해서, 그리고 우주의 일원이 되기위해 우주의 격에 맞는 인성을 갖추고 각성을 해야 합니다.



우리 상공의 우주에는 지금도 Old Empire와 Pleiades인들이 전쟁중이고, 아눈나키도 반드시 돌아올 것 입니다.



일루미나티는 패망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저주파의 공포와 부정적 사고, 이기적 사고에 젖어있는한,



일루미나티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모든 가치체계가 무너지는 상황에 처 할 수 있습니다.빠른시간내에!!



항상, 개방적 사고로 열린마음으로 사물을 보는 사람만이, 우리가 바라는 길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냉정하게 말하면,모두가 함께가지는 못합니다. 그걸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지구의 IS-BE들은, 각기 불특정 인종,문명들,다른 문화적 배경, 과 다른 행성의 환경에서 온것이다.



그들은 각기 다른 언어들,신념 체계, 도덕적 가치기준,그리고 훈련 과 밝혀지지 않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400,000년 이전에 다른 행성체계에서 지구로 와 기존 인류와 섞여 Atlanta와 ,Lemuria 문명을 건립했지만,



수만년전 지구땅에 Old Empire의 작금의 "죄수"들이 도착하기전에,



아틀란티스 와 레뮤리아 문명은, 지구의 "극이동( Pole Shift)"현상과 대홍수로 멸망하게 된다.



명백하게, 아틀란티스 와 레뮤리아 문명을 이뤘던 종족들이, 호주근방에서 발원된 본래 동양인종의 기원이다.







한편,Old Empire의 감옥시스템으로 설립된 지구문명은, Old Empire의 문명, 그 자체와는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본래 Old Empire문명은, 타은하계로부터 온 IS-BE들의 핵무기에 의해 정복되고, 식민지화 되었던 다수의 문명들이



합쳐져서 만들어졌으며, Old Empire문명은, 원자력에너지로 운영되는 전자적 우주 문명시스템이다.







Old Empire를 통제하던 관료주의는, 허수아비 왕조를 전면에 내세운, 잔인하고 비열한 사회,경제,정치계급에 의해 규제되던,,



전체주의(Totalitalian)적 행성 정부들의 연합에 의해 운영되던,아주 긴 역사를 가진 전자적 우주 운영시스템에 기원을 두고있다.



(전체주의: Totalitarian rule은 강제와 억압으로 개인생활의 모든측면을 통제하는 강력한 중앙집권적 통치제도)











이런 형태의 정부는 그 행성의 시민들 개개인이 자치와 자율규제의 책임을 포기 할 경우에 일상적으로 발생한다.



이럴경우 IS-BE들은 그들의 자유와 권리를 ,자기들을 제외한 모든 IS-BE들을 적으로 여기고, 반드시 통제되거나 제거되어야만 한다고 믿는



극심한 집착(Paranoya)증세를 겪고 있는 정신이상자에게 빼았기고 만다.



이들이 "동료"나 "동맹"이라고 대우해 주는 사람들은, 말그대로 "죽도록 충성"해야만 하는 것이다.







도메인은 이런 악질 IS-BE들이 우주에 존재하기 때문에,



"자유"는 반드시 항시적 경계와 방어적 힘의 사용능력의 확보 및 유지를 통해,획득되고,지켜지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그 결과로,도메인은 이미 Old Empire를 제어하는 행성을 점령 한 바 있다.



우리 도메인은 Old Empire에 비해 상대적으로 젊고, 작은 규모이지만,,



이미 훨씬 더 강력하고, 훨씬 더 조직적이며,Old Empire의 역사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평등주의사상"과 높은 사기로 뭉쳐있다.







최근 붕괴된( 1947년임을 감안) 지구에 존재하던, 독일의 전체주의는, 마치 Old Empire의 의 통치제도를 보는 듯 했다.



물론, Old Empire의 시스템은 독일의 그것 보다 만배이상 더 잔인했고, 파워플 했지만 말이다.



지구에 떨어진 많은 IS-BE들은, Old-Empire의 이런 극악무도한 전제주의에 반기를 든 자들이었거나,



아니면 아예 정신적으로 구제불능의 싸이코들이라, Old Empire조차 통제 할 수 없는자들이었다..







그 결과로 지구에는 타행성들 보다 비정상적으로 체제부정자 나 싸이코들의 비율이 높아서,



지구의 IS-BE들은, 비정상적으로 극단적인 문화와 도덕율의 차이로 분쟁을 겪고 있다.







도메인은 전자캐논 무기를( electric cannon, 입자빔무기) 사용하여, Old Empire의 행성들을 정복해왔다.



Old Empire 핵심 정부를 구성하는 행성들의 시민들은, 굉장히 음란하고, 타락한 ,노예사회의 지각없는, 세금을 수탈당하는 노동자들이었으며,



인육습식(cannibalism)이 있었으며, 위험한 자동차 레이싱이나 로마의 "써커스"같은 피비린내 나는 이벤트들이



이들의 유일한 엔터테인먼트였다.







@사회가 타락하고, 시민들의 권리를 억압하는 전체주의,독재국가들 일수록 피비린내 나는 검투사 대결등을 공연해,



시민들의 반발을 회유하려고 한다. 로마의 제정말기에 식민지들의 반발과 경제사정의 악화로 통치권이 위기에 닥쳤던



로마제국에, 글레디에이터들의 유혈극이 수시로 펼쳐지고, 그곳에서 공짜빵을 뿌려, 권력을 유지하려 하였던 사실.







우리나라도 유신독재시절, 숨막히는 압제속에, 유독 권투세계챔피언이 여러명 배출되고, 국민들이 그것에 열광했던 것은



같은 이치다.







물론, 현대에는 훨씬 세련되게, 일년내내 ESPN의 풋볼,야구,농구,하키를 보며, 맥주나 마시다가,



T.V.의 프레임들 사이에 최면적인 명령어 내지 부정적 사고를 유발하는 메세지를 주어, 잠재의식에 부당한 정부와 체제에



저항하지 말고, 복종하도록 만들고, 무분별한 소비를 조장하는 방법을 쓰지만 말이다.







거실에서 T.V. 켜놓고, 편한 자세로 아무생각없이 보다 보면, 10중 8,9는 잠이든다. 피곤해서 그런지 알지만, 실은 화면 프레임들



사이에, 최면적 명령어(복종,지름신 발동,공포,불안)를 발송해, 의식은 못느끼지만, 잠재의식이 최면을 당해 잠드는 것이다.



그리고 그건 내 생각이 되지.







고딩때 유신독재를 "한국적민주주의"라고 배워서,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그냥 외웠지. 그런데, 조금 뭘 알고나니,



그게 얼마나 웃긴 말인지 알았지. 또 그런데, 쪼금 더 알고나니, propaganda는 본래가 그렇게 무슨말인지 모르게,애매모호하게,



하는게 정석이란 걸 알게되었지.







그제서야, 소크라테스가"나는 지식인이다. 그래서 나는 내가 쥐뿔도 모른다는 걸 안다"고



한말이 무슨 뜻인지 알게되었지. 그래서," 의식의 향상"이란,개방적 사고로, 가능성의 세계를 바라보며, " 어디가 종착역인지 모르지만,



그곳을 향해 지속적으로 가는 것이지. 한꺼풀을 벗기면, 또 한꺼풀이 있고, 가장 작은 아원자의 세계는 끝없이 진동하고 변화하는



우주와 같은 넓은 곳이라는 걸, 알게 되었고, 그 끝을 향해가는게 IS-BE의 삶의 지향점이라고 보는게, 내 생각이지 @@











우리가 원자력무기를(atomic weapon)사용해, Old Empire를 몰락시킨 것을 정당화하는 것은 아니지만 ,



우리 도메인 세력은, 이들 Old Empire행성의 자원을 최대한 보존시키기 위해. 천박한 방사능무기의 사용을 최대한 자제하였다.







현재 미국의 문명은. Old Empire 문명의 흔적을 흉내내 시작되었으며,



특히,비행기,,자동차,배,기차들,전화기 등의 기기들은, Old Empire의 디자인을 모방 한 것이다.



또한, 지구에서 "모던"하다거나 "미래지향적"이다라고, 칭찬받는 건물들의 디자인 양식들을 보면,



하나같이, 다 옜날 Old Empire 건축양식을 반영하고 있는 것 같다.







도메인에 의해 대체되기전의 Old Empire 정부들은, 비열하고 지능적인 존재들로 구성되어 있었고,



최근 지구의 "세계전쟁"당시의 추축국(Axis of Power: 독일,이탈리아,일본의 전체주의적 군국주의, 3국동맹) 과



비슷한 모습을 띄고 있었다.



그자들은, 본인들을 지구라는 감옥으로 영구히 수감시키도록 추방했던, 은하 정부의 행동양식을



그대로 지구에 재연, 반영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들은, IS-BE는 다른이에게 받은 많큼 돌려준다는, 아주 무시무시한 ,기원을 알수 없는 오랜 격언을 상기시키는 요소들이다..



친절은 친절을 낳고,학대는 학대를 낳는 것이다.



IS-BE는 지혜라는 요소로 강화되어,, 무고한 존재들에게 해를 주지 않는 범위에서, 파워를 갖추고 행사할 능력이 있어야 한다.



(힘 과 능력이 없는자의 정의의 구현은 공염불에 불과하다).



하지만, 잔인함과 야만성의 동인이 되는 사악함에, 맞서 싸우기 위해서는 , 삶에 대한 깊은 이해 와 ,자율적 규제와 용기가 필요하다.







"논리"와 "과학"을 종국적 해결책으로 채택하는, 흉포하고, 극도로 이기적인 정부시스템만이,



모든 예술가와 천재들,과학자들, 유능한 경영자,와 발명가들을 죽이고, 그들의 기억을 영구히 삭제한 다음,,



은하계 곳곳에서 모인 정치범,살인자들,도둑들,변태들 과 같이 "감옥행성"에 던져버릴 수 있는것이다.







IS-BE들이 Old Empire에서 추방되어 지구에 도착하면,기억삭제를 당하고,, 최면적으로, 과거와 다른 기억을 갖도록 기만당한다.



다음 단계는, 그 IS-BE를 생물학적인 육체에 이식하는 것이다.



그러면, 그 육체는 IS-BE의 마음에 Old Empire와 전혀 다르게 보이도록, 설계되고, 설치된 "거짖 문명"의 일원이 된는것이다.







인도,이집트,바빌론,그리스,로마 와 중세유럽의 모든 IS-BE들은, 우주에 수 조년간 존재해 왔던,"Sun Type 12, Class7"행성들의



유사한 문명들에서, 아주 먼 과거에 개발된 , 표준적 행동양식에 기반한, 문화적 요소들을 구축하고,,따르도록, 유도되어왔다.







아주 초기에는 지구감옥에 도착한 IS-BE들은 인도에서 생활했다.



그들은 서서히 메소포타미아,이집트,메소아메리카,아케아,그리스,로마.중세 유럽지역 그리고 신세계로, 퍼져나갔다.



그들은 지구감옥을 운영하는 Old Empire운영팀에 의해, 주어진 문명의 양식을 따르라는 최면적 명령을 받고, 복종하게 된다.



이런 최면은, 지구에 수감된 IS-BE들에게, 정확한 시대와 위치를 기억하지 못하게 하는, 훌룡한 메카니즘으로 사용되었으며,



거짖 문명"들의 각기 다른 언어,의상,문화들은, 그들이 쫒겨나온 Old Empire의 행성들을 기억하지 못하도록,



지구 IS-BE들의 "기억상실증"을 한층 더 강화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피곤해 날으는호빵 2019-05-16 [21:12]
▼ 이전글 좀비 월드 (Zombie world) - 11화 포스트아포칼립스 2019-05-15 [20:08]
답글마당(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 다음글 피곤해 날으는호빵 2019-05-16 [21:12]
▼ 이전글 좀비 월드 (Zombie world) - 11화 포스트아포칼립스 2019-05-15 [20:08]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