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반찬 해썽 [19]
작성자 루미두
번호 37292 출처 창작자료 추천 25 반대 0 답글 19 조회 1,900
작성시간 2019-08-31 12:48:1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시아버님 아프셔서 시댁갈라고 반찬맨듬
(시엄니가 안계심.. ㅠㅠ)

메추리알 장조림
얼갈이 배추 된장무침
감자조림
어묵볶음
두부조림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조개랴면 찐빵도미 26 0 9 2,975 2019-08-31 [15:10]
▼ 이전글 웰던에가까운 미디움웰던 하고싶음 뭐라고 해야해요? 대댓빌런 17 1 14 1,507 2019-08-31 [11:44]
답글마당(1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루미두
덜맵게 볶은 제육볶음
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8-31
[12:48]
루미두
덜맵게 볶은 제육볶음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31 12:48:48
루미두
숙주나물무침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31 12:49:07
zl존아구몬12
꿀며느리의 손맛!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31 13:35:54
루미두
꿀맛 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31 20:35:14
따뜻한미소
아구구구 이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31 16:00:16
루미두
곰마워용★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31 20:35:25
붕가붕가뿡
장조림 넘 맛있겠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31 16:28:50
루미두
마싯서용 단골반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31 20:35:40
닝나니뇽슈
와 금손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31 16:33:45
루미두
고맙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31 20:35:47
땅꿀마을
와 내가좋아하는반찬들만있당 부럽 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31 22:45:14
루미두
해주께요 놀러와요 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31 22:58:30
제가한거아님
2,3번 반찬들 너무 내 취저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01 00:46:03
루미두
그대는 20후반 30대인가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01 01:31:29
제가한거아님
딱 30인데 어케 알았지?ㄷ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01 01:59:31
루미두
취향을 보면 알지롱~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01 02:16:55
눈물을마시는새1
이게 말로만 듣던 완전체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01 06:21:13
루미두
완전체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01 13:11:12
눈물을마시는새1
머하나 거를 타선이 없다. 보자~~ 집밥 먹은지 2년되가네. ㅜ 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01 06:23:05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조개랴면 찐빵도미 26 0 9 2,975 2019-08-31 [15:10]
▼ 이전글 웰던에가까운 미디움웰던 하고싶음 뭐라고 해야해요? 대댓빌런 17 1 14 1,507 2019-08-31 [11:44]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