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왜 다들 회사밥 잘 나오냐? ㅂㄷㅂㄷ [34]
작성자 때우닝
번호 38689 출처 창작자료 추천 34 반대 0 답글 34 조회 3,354
작성시간 2019-11-07 16:04:1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요리게 보면 다른 회사들 밥은 메뉴도 좋고 푸짐하고 그런데
우리회사 밥만 별로인거 같아ㅠㅠ
심지어 한달에 7만원씩 식비도 내는데.... 왜 이따위임?ㅠㅠ

오늘자 밥
흰밥
콩나물국
두부조림
양배추샐러드
오뎅볶음

제대로 된 단백질 어딨냐...
집 가서 치킨이라도 시켜먹어야겠다... 벌써 배고파;;;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초오밥 요망한마미 12 0 6 1,727 2019-11-07 [16:44]
▼ 이전글 간만에 회사 점심♥ 벚꽃닮은 34 0 29 3,022 2019-11-07 [13:56]
답글마당(3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때우닝
아 내가 김치는 안좋아해서 김치는 안 펐어... 근데 퍼봐야 뭐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16:05:13
웃대차도남
7만원에 하루세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16:50:57
때우닝
놉... 점심 한끼+가끔 먹는 저녁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7 17:16:13
웃대차도남
오우...쉣..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7 18:08:19
옴뇨밍
헐 이건 화나는데 난 밥 맛없으면 애사심 떨어질거같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16:57:12
때우닝
그치?!! 나만 별로라고 생각하는거 아니지?? 심지어 식단표에 적어놓고는 실상 안나오는것도 많아ㅠㅠㅠ 저날도 생선까스 나오기로 했는데 대신 오뎅나온거야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7 17:17:09
옴뇨밍
진짜 이건 솔짇히 좀... 영양 생각 안하고 맛도 생각 안하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7 17:33:50
말랑한가재미
다른글보니까 정말 잘 챙겨먹는데 회사밥은 그닥이네. 밖에서 사먹으면 안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17:12:33
때우닝
여기가 강남이라 먹을 데가 별로 없는데다 너무 비싸... 그리고 주방장님 바뀌면서 퀄리티가 수직하락하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7 17:15:53
말랑한가재미
그렇고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7 17:58:52
고기굽는남자
강남인데 저런다고? 언론에 뿌려야할거같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17:50:27
융공
샐러드는 나올 조합도 아닌거 같은데... 밸런스 패치 시급!!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18:00:44
때우닝
저 양배추 샐러드에 마요네즈 베이스인 알록달록 드레싱 조합 겁나 많이 나와ㅠㅠ 저게 단가가 싼건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08:46:42
정글왕김퍽춘
와 진짜 너무하네 반찬이라도 따로 싸가야 할거 같아 저렇게 먹으면 머리랑 몸 안굴러가서 일 못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18:39:01
때우닝
웅 진짜로ㅠㅠ 전에 일했던 회사는 밥이 워낙 잘 나와서 점심시간이 기다려지고 외근나가더라도 식당에서 밥은 먹고 나갔거든. 근데 여긴 외근 나가는게 즐거워ㅋㅋㅋㅋ 사업비 카드로 밥 사먹는게 더 꿀이라ㅋㅋ 다들 그러니까 지금 사업비카드 O링났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08:48:55
밥면빵떡
에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18:47:27
도미놈피자
아워홈 이용하세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19:39:51
신포닭강정
뜨끈한 국밥한그릇하는게 더 이득일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7 23:35:39
사케는내가사케
주 5일치면 한끼 3천원꼴인데 좀 심한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00:16:15
때우닝
놀라운게 절반은 회사에서 내주고 절반을 우리가 내는거래. 그래서 잠깐 식당 안 할때 7천원짜리 식권을 주더라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08:44:07
사케는내가사케
99퍼 사장 지인 업체인가보다;; 급식업체들 한끼 원가 2~3천원 잡으면 저거 세배로 맛있게만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0:43:16
사케는내가사케
군 급식같은경우는 원가 인당 천원 중반대인데 저거보단 맛잇잖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0:47:25
범죄심리학개론
이런건 제가 잘 아는데 전체적으로 급식운용관련등의 비리가 있던가 영양 조리사가 개판인거임 직원들 먹는거 관련해서 신경쓰는 회사가 진짜 좋은회사고 메뉴만 봐도 비리 돈문제일 가능성이 큼 아님 급식운영되는 단가가 매우 낮아서 어쩔수 없이 그리 운영하는 불쌍한 영양조리사도 있긴하지만 근데 메뉴라 조리하기 쉬운 메뉴 위주로 자주 나온다면 영양조리사가 게으른거라 생각하면됨 보통 그런경우 비리로도 이어지고 식비 낸다는거부터 ㅈㅅ기업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 그냥 ㅈㅅ기업이라 생각해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07:02:44
때우닝
여기 나름 공공기관인데;;;; 역시 ㅈㅅ인건가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08:42:26
이프로부족할때
7마넌인ㄷㄷ??!?!? 무료급식보다 못나온다 ㅜㅜ글서 울때우닝이.. 항상 맛있는걸.,저녁에먹는구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09:10:15
때우닝
놀라운건 회사가 절반 내준다는거ㄷㄷㄷ 먹는거에 한 맺힐거 같아ㅠㅠㅠㅠ 진짜 나 회사에서 지금 하는 일 말고 식당에서 요리하면 지금 밥 보다 훨씬 맛있게 만들 자신 있당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1:44:56
다른대화명을선택
식대제공안해줌?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0:49:52
때우닝
해줘... 절반 내주는거래;;;; 도대체 누구 뒷주머니로 가는건지ㅠ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1:45:30
존1나쿨한놈
식재료비 3천원도 안되것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3:03:43
늑댕
근데 육고기보다는 두부 어묵 계란이 몸에는 더 낫다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57:32
늑댕
그래도 부실하긴 하다 채소가 다양한 것도 아니고.. 어떻게 보면 건강식인데 돈 아끼려는게 느껴지긴 한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4:58:57
꺄륵보나라
가운데 샐러드면 양쪽에 돈까스가 당연히 있어야 되는거 아냐?갑자기 확 짜증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5:15:23
nunninggu
너무하네 ㅜㅜ 거의 한끼에 오천원 가까이되는거 같은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5:25:38
윤비사
식비 날강도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6:01:47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초오밥 요망한마미 12 0 6 1,727 2019-11-07 [16:44]
▼ 이전글 간만에 회사 점심♥ 벚꽃닮은 34 0 29 3,022 2019-11-07 [13:5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