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작성자 나귀요미뿌잉
번호 17479 출처 창작자료 추천 16 조회수 1,176
IP 125.xxx.xxx.xxx 작성시간 2017-12-05 22:34:43
이전
다음
추천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곱창먹음 넘맛남

생간은 언제나 존맛이라규♡
기부 추천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야식 메밀냉면 2017-12-05 [22:59]
▼ 이전글 울 엄마표 수제 강정 라우트카 2017-12-05 [21:11]
답글마당(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하얀물범
헣 곱창 ㅠㅠㅠ 짱 맛있겠다아아 ㅠㅠㅠ 생간이랑 천엽? 저건 무슨 맛이에요?.? 식감은 어때용?.?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앖어서..8ㅁ8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5 23:01:43 223.xxx.xxx.xxx
나귀요미뿌잉
간은 고소 달달 질컹물컹 천엽은 무맛 꼬득쫄깃?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6 07:36:56
117.xxx.xxx.xxx
하얀물범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뭔가 미묘하게 알 것 같아요!!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6 10:03:21
223.xxx.xxx.xxx
마늘킹
생간은 닥추야 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5 23:13:34 125.xxx.xxx.xxx
홍푸파
천엽은나줄꼬지?^^* 헿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5 23:29:36 219.xxx.xxx.xxx
MARGARON
요즘 생간 주는곳 없던데 ㅠㅠㅠㅠㅠㅠ 간먹고싶다아아아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09:07:05 112.xxx.xxx.xxx
이런요런저런
곱창 최고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10 13:17:08 118.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 다음글 야식 메밀냉면 2017-12-05 [22:59]
▼ 이전글 울 엄마표 수제 강정 라우트카 2017-12-05 [21:11]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