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비스타/윈도7 에서 그림낙서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작성자
번호 633 출처 창작자료 추천 19 반대 4
IP xxx.xxx.xxx.xxx 작성시간 2008-02-20 20:27:1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URL 복사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총리아베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6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류시애
일단 첫코 . '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0 20:31:17 58.xxx.xxx.xxx
우진호
저 비스타 쓰는데 관리자 실행안하고도 잘 되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2-20 22:20:59
218.xxx.xxx.xxx
우진호
아.. 엑박뜨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2-20 22:21:53
218.xxx.xxx.xxx
아이런미친
호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2-20 22:49:37
211.xxx.xxx.xxx
도라향
'-^* 난또 새치기.. 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2-21 13:38:17
124.xxx.xxx.xxx
t마에바라t
아 그래서 나는 그려졌던건가 ㅇㅅㅇ;;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2-22 01:23:42
219.xxx.xxx.xxx
강민지
오빠들 민지왓쩌여 뿌우'ㅅ'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3-19 09:31:55
121.xxx.xxx.xxx
안녕미미
새치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5-28 10:22:26
58.xxx.xxx.xxx
트랜스팬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9-10 22:50:34
211.xxx.xxx.xxx
요즘엔내가대새
그낙짜증남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12-14 15:22:45
59.xxx.xxx.xxx
스이세세키
예압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0-04-30 21:10:22
128.xxx.xxx.xxx
요코♥
!! 두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0 20:45:40 219.xxx.xxx.xxx
쥐랄하고안자있네
쎼..쎽치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2-21 18:54:51
61.xxx.xxx.xxx
idida
이거때문에 비스타 지우고 xp 다시 깔았는데.. 또 비스타 깔아야 하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0 20:47:06 59.xxx.xxx.xxx
심Goon
이젠 비스타쓰는 분들도 그낙 즐길 수 있겠군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0 20:49:35 218.xxx.xxx.xxx
악동해처리
따끈따끈 하구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0 20:57:34 58.xxx.xxx.xxx
하악..끗이군요 끗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0 21:30:40 222.xxx.xxx.xxx
아프리카개미핥끼
첫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0 21:56:09 218.xxx.xxx.xxx
이수영이좋아ㅋ
오예 이거 내가 건의했었는데 되네요 +_+ 그낙만세!! ^^
9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0 23:20:54 124.xxx.xxx.xxx
자신을잃었다
역시 짱인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8-02-25 16:28:34
220.xxx.xxx.xxx
boran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9-05-20 20:15:10
211.xxx.xxx.xxx
차자노마딥
홀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1 00:47:34 124.xxx.xxx.xxx
차자노마딥
호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1 00:47:41 124.xxx.xxx.xxx
우리집햄스터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1 01:44:24 220.xxx.xxx.xxx
그리나서
비스타도 되는모양이군요. 하지만 제가 보기엔 그저 먼나라 이야기 ㅇㅇ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1 13:10:26 218.xxx.xxx.xxx
ymj924
호롤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1 14:49:52 59.xxx.xxx.xxx
-미등록-
아베총리님이 웃대총학생회 이신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1 18:17:59 168.xxx.xxx.xxx
쥐랄하고안자있네
그런데 비스타가뭥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1 18:53:57 61.xxx.xxx.xxx
자밥
그렇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1 21:29:07 211.xxx.xxx.xxx
새벽3시
아하 그때그 총리아베님께서하신게 저거엿구나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2 01:17:11 218.xxx.xxx.xxx
심Goon
예전에도 한번 그려 보시더니 "잘만 되는구만" 이라고 하셨다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2 06:52:22 218.xxx.xxx.xxx
검은사기_
아베님 왠일로 그낙에 오셨나 했더만 이것때문이구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2 19:46:24 211.xxx.xxx.xxx
시네라리아
흑,,ㅜㅜ이래도 안돼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3 06:53:00 125.xxx.xxx.xxx
엘프링
첫코는 자추로 올라간다
106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3 13:05:05 210.xxx.xxx.xxx
지구용사뱉어냄2기
안하고말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4 19:14:01 121.xxx.xxx.xxx
히루
그냥되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4 22:11:32 222.xxx.xxx.xxx
장애인죠c
그낙은 만세라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2-25 19:51:43 125.xxx.xxx.xxx
윈드호크
총리아베 뭥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3-02 18:05:15 221.xxx.xxx.xxx
mcmc
복잡해안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3-27 21:38:45 218.xxx.xxx.xxx
agallius
차라리 그낙 툴도 바꿔주심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4-01 15:49:00 70.xxx.xxx.xxx
몸개그천재
내가 맨위다!! 하하!! 모두들 내 밑에있어!! 난 신이야!!
9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5-18 21:44:44 203.xxx.xxx.xxx
base419
비추나 먹어랏!!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09-06-13 20:39:26
222.xxx.xxx.xxx
cool0033
아..아이피가..!! 그런데 이렇게 오래된 공지에 댓글이 별루 없다는건 그낙은 아직 활성화가 안됐단말인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6-02 00:08:05 210.xxx.xxx.xxx
간지남싱하형
비스탄데 그낙눈팅만 하므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8-12 12:54:27 58.xxx.xxx.xxx
혜썽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09-27 10:34:36 58.xxx.xxx.xxx
가게이
멋지다 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10-19 16:14:01 59.xxx.xxx.xxx
김치홀릭
아 왜 난 안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11-10 13:09:30 96.xxx.xxx.xxx
서있는곰
아 정말 비스타별로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8-12-20 20:55:29 222.xxx.xxx.xxx
신비한푸른구슬신봉자
전 소프트웨어를 차단했다는데요? 이럴경우 어떻게하죠.. Active x 설치하면 그렇게 뜨는데 말입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9-01-30 22:44:25 211.xxx.xxx.xxx
일단은물리학박사
자비좀,, 안된다니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09-03-23 17:15:37 121.xxx.xxx.xxx
에헴!!!!!
저두 안됨 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0-12-11 16:03:52 115.xxx.xxx.xxx
떡볶이먹고싶어
난 윈7 인데 왜 글 올릴때마다 그림 액박으로 뜰까요/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1-03-10 19:01:06 114.xxx.xxx.xxx
찾앗어
ㅋㅋㅋㅋㅋㅋㅋ제블로그입니다 http://blog.naver.com/jurrai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1-06-05 13:01:22 59.xxx.xxx.xxx
중국산똥식용유
원도우7 에서도 됩니까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04-24 16:37:04 121.xxx.xxx.xxx
누양치
크롬좀 알려주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30 16:57:07 59.xxx.xxx.xxx
아예예
안해! 안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4-16 22:16:00 39.xxx.xxx.xxx
마잉클
맥에서는 어떻게 하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7-21 15:43:32 116.xxx.xxx.xxx
범선석회
오페라 쓴다 시발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4-02-13 10:58:11 182.xxx.xxx.xxx
아HA04
ㅡㅓㅛㅓㅡ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6-01-16 00:12:28 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