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검색 대화명   답글내용        
☞ 내용란을 공란으로 비워두면 대화명으로 작성한 전체 답글을 검색합니다.
☞ "와드" 로 검색하면 와드, ㅇㄷ, ㅇ 등 재방문 목적의 답글을 모두 검색해 드립니다.
오늘의 답글베스트 50 날짜 추천
반대
웃긴자료 당신은 강간범이라 누명써도 무고로 고소하지 못한다 [293] 상기하자....타커뮤니티에도 돌더라 돌리고 돌리자 이웃집페드로
2018-02-24 13:59 2881   6
1 대화명중복체크가
2018-02-24
13:53
1047   8
5 이웃집페드로
2018-02-24
13:55
639   2
7
단순하게살아라
2018-02-24
14:16
565   0
38 이웃집페드로
2018-02-24
14:11
302   0
웃긴자료 독일 공영방송에서 빨리 비행기표 사서 한국 가라고 독려중 [45] 준결승에서 캐나다를 이기고 독일 남자 아이스하키 사상 처음으로 결승 진출 벌써 '평창의 기적'이라고 부르고 있고 독일 역사에 남게 될 일이 되어버림 해설자 흥분해서 내일 모레 경기니까.. 오드리찹찹
2018-02-24 06:46 1040   1
2 다무
2018-02-24
07:05
670   0
32 노부장십셍키
2018-02-24
08:18
314   0
웃긴자료 피자 주문했는데 당황 [52] 비도 심하게 오고 피자배달부가 비 엄청오는데도 와줘서 34.92 달러 나온거에서 그냥 40달러주고 다가지라니까 팁줬더니 울면서 팁받는거 처음이라고 정말 고맙다고 잘쓰겠다면서 울더라 왜 울고 난리야&#.. 리버레이터
2018-02-24 19:30 575   0
3 흰돌멩이
2018-02-24
11:01
662   0
8 흰돌멩이
2018-02-24
10:32
558   0
14 리버레이터
2018-02-24
10:52
412   0
웃긴자료 의성여고 컬링부 폐부위기 [44] 요약- 김영미, 김은정 선수부터 생긴 컬링부는 현재 3학년4명만 남아 이들 졸업 후 폐부위기 자금난으로 작년에 전문코치가 떠났으며 현재는 비전문가인 체육교사가 감독으로 있고, 유튜브를 보며 교.. 빛아인
2018-02-24 17:13 474   0
4 모범생워너비
2018-02-24
17:03
644   0
6 빛아인
2018-02-24
16:58
569   0
28 와이건못이긴다
2018-02-24
17:15
330   0
웃긴자료 룸메 구한다. 후기. [86] 룸메를 구했었다. http://huv.kr/pds744638 그래서 웃창을 뽑았다. 한가한창조주 님이 접수해주신 분중에서 가장 웃창이셔서 같이 치킨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고 3월1일 입주하신다.. 웃대전도사
2018-02-24 20:39 423   1
9
웃대전도사
2018-02-24
17:26
553   0
웃긴자료 근데 김은정선수 ㅋㅋㅋㅋㅋ [45] 오기전에 스위핑 왜하는거야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미식왕
2018-02-24 12:02 333   1
10 푸돌스
2018-02-24
11:34
534   0
웃긴자료 컬링 애니메이션 마지막 장면 대사. [53] 이거 애니화 되고, 뻔한 일본 애니메이션 클리셰로 완결 짓는다면 마지막은 이럴 듯.. 한일전 준결승이 끝난 직후 후지사와: 인정할 수 없어... 컬링 명문가에 태어나 어릴 때부터 초엘리트 코스를 밟.. 요낭
2018-02-24 19:38 389   7
11 소담만세
2018-02-24
16:44
494   2
웃긴자료 하나하나 꼴보기 싫은 여자 [68] 마음에도 없는 눈물 짜내고 있음 올림픽의 명예를 더럽히는 인간 메달은 고사하고 경기장에 설 자격도 없는 인간 밖에서 사람들 만날때마다 조롱당하고 침세례 받길 로사로이냐옹
2018-02-24 21:54 677   12
12 원래개새끼
2018-02-24
21:47
443   0
31 원미구사람들
2018-02-24
21:50
315   0
웃긴자료 남자컬링 미친 ㅋㅋ [69] 저런게 가능한거임? 면가
2018-02-24 14:07 279   0
13 이변싱새퀴
2018-02-24
07:26
429   0
웃긴자료 의성여고 컬링 진짜 현실 [30] 마지막 남아있는 4명을 끝으로 1년뒤 의성여고 컬링팀은 문닫을 예정... 갈릭☆걸즈 션샤인 기대합니다 정성글은추천이야
2018-02-24 10:39 861   0
15 바쁜점심식곤증
2018-02-24
09:14
409   0
40 원미구사람들
2018-02-24
09:15
300   0
웃긴자료 가해자에겐 존나게도 관대하네 쉴더들ㅋㅋ [145] 피해자는 어떻든 알게뭐야 그치? 집 뷰유하고 공부잘해서 왕따시키고 뭔짓을해도 용서받는 일진과 실력좋지만 가난하고 환경안좋아서 주목도 못받고 묻혀가는 피해자보는 학교폭력드라마보는거같네ㅋㅋㅋㅋㅋ 쉴.. 용제
2018-02-24 22:50 773   6
16 용제
2018-02-24
22:40
412   2
웃긴자료 갑자기 동정여론 많아지네 대자에도? [97] 메달따면 다 용서되는거임? 누가 빙신연맹이 더 잘못한거 모름? 이러니까 줫같이 구는 연놈들이 안 사라지는거지 ㅅㅂ 리제스
2018-02-24 22:03 652   5
17 오늘도없다
2018-02-24
21:53
411   2
21 행복한한화이글스팬
2018-02-24
21:55
386   0
35 Quil
2018-02-24
22:09
305   0
웃긴자료 오디맛 우유 출시된대 [86] 무슨맛일까 산기슭곰발
2018-02-24 20:54 314   0
18 드러운사람
2018-02-24
18:14
393   0
웃긴자료 강철의 연금술사 영화 시벌 [99] 얘낸 왜 영화화를 하는거지 교대가자아아
2018-02-24 17:32 375   1
19 나만떼껄룩없어
2018-02-24
10:43
388   0
웃긴자료 못생긴 예쁘지 않은 여자로 사는 것 [300] 안녕 웃대 친구들 그다지 유쾌한 얘기는 아니지만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싶어서 글을 써 우선 나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여자야 아니, 평범하다고 생각하고 싶지만 평범 수준도 안 되는게 맞는 것 .. 젤리의연금술사
2018-02-24 14:29 664   9
20 안나카레니나
2018-02-24
14:13
388   0
22 골목대장석이
2018-02-24
14:39
391   2
웃긴자료 한국의 재미를 깨우친 독일 선수들.GIF [44] 관광버스 ㅋㅋㅋㅋㅋ 안수정
2018-02-24 13:35 264   0
23 IU는진리
2018-02-24
12:01
371   0
웃긴자료 니네 자식이 왕따당하고 가해자가 상타도 [36] 옹호하고 칭찬해줘라. 가끔네가안고싶어
2018-02-24 22:18 503   6
24
정연이
2018-02-24
22:15
362   0
웃긴자료 억울하게 자숙한 연예인.JPG [39] ㅋㅋㅋㅋㅋㅋㅋ 안수정
2018-02-24 19:31 432   0
25 세젤웃
2018-02-24
18:11
354   0
웃긴자료 ???: 아빠 컬링 졌는데 왜 웃어?? [46] ㅇㅈ 히말라야숲고양이
2018-02-24 04:14 1109   1
26 낡은드립머신
2018-02-24
12:08
338   0
웃긴자료 올림픽 한일전 모에버전 [31] 사실내가했어
2018-02-24 14:45 225   0
27
사실내가했어
2018-02-24
14:33
338   0
웃긴자료 충북 치킨가게 폭행사건의 전말 [47] 음.. 고추없는애
2018-02-24 18:07 472   0
29 고압력피스톤운동
2018-02-24
16:34
325   0
웃긴자료 몸값 198억이 된 전직 노숙자.jpg [54] 별반짝이는나루
2018-02-24 16:10 592   2
30 이말까진안하려했다만
2018-02-24
16:14
317   0
웃긴자료 줄리엔강 sns 논란 [102] 바닥 청소하는 올림픽이 스포츠냐고 컬링이 하키보다 중요하냐고 했다가 욕먹고 삭제함 페페로딩
2018-02-24 20:09 478   0
33 이또한지나가지마
2018-02-24
17:50
314   0
48 글쓰려고가입했음
2018-02-24
18:08
282   1
웃긴자료 김보름 메달땃다고 쉴드치는 사람들 보는 내 심정 [207] 가만히 있는 학생 한명 집중적으로 존나 괴롭히는 일진새끼가 대학을 인서울 상위권 대학 갔다고 선생들이 이제 성인이고 좋은 대학 갔으니 성숙해지고 책임감 가지고 앞으로 열심히 살라고 축하해주는거 보는거같음 설탕맛눈물
2018-02-24 22:41 719   6
34 원미구사람들
2018-02-24
22:39
317   2
웃긴자료 기자회견에서 눈물보인 후지사와 [51] 동메달이라도 꼭 따시길 KoAus
2018-02-24 09:49 683   0
36 9A91
2018-02-24
09:55
304   0
웃긴자료 조재현 "모든걸 내려놓겠다" [81] 결국... 반전은 없었네요. 평생 나오지말고 자숙하시길 양질의껌
2018-02-24 18:52 467   0
37
이이에
2018-02-24
18:27
303   0
웃긴자료 ㅇㅅㅇ 사과문 같지도 않은 사과문 처올림 ㅋㅋㅋㅋㅋ [72] 정권 탓하고 있을 듯 뭇민매막
2018-02-24 17:36 406   0
39 치킨맛스시
2018-02-24
16:33
301   0
웃긴자료 김보름 선수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반성.jpg [23] 노선영 선수와 같이 기자회견에 나와서 빙상연맹 파벌논란에 대해 옆에서 증언을 해준다면 그게 진정한 의미의 반성이 아닐까여. 이정도 하면 뒷말 없이 여론 뒤집어 질듯 ? 아잠깐만요뼈맞앗
2018-02-25 00:41 414   1
41 바요엔
2018-02-24
23:27
298   0
웃긴자료 짝 서울대남 (feat.황이모) [97] 프듀 황인선씨 맞습니다 출신대학 얘기할때는 학부로 얘기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FC롯데날드킹K
2018-02-24 20:35 423   0
42 내꺼17cm다
2018-02-24
20:19
295   0
웃긴자료 김보름 은메달 탄 거 보니까 불쌍하다... [33] 죽을 때까지 연금 내줘야 하는 너 나 우리가 불쌍하다... 드래곤볼z
2018-02-25 00:35 291   1
43 SPECIALIZE
2018-02-25
00:37
292   0
웃긴자료 [단독] '성추문' 조재현 "내가 죄인…모든 걸 내려놓겠다" [94] 이쯤에서 다시보는 조재현과 그의 딸의 대화... 요망한슈슈
2018-02-24 18:18 358   0
44 테미o
2018-02-24
18:17
294   1
웃긴자료 깊숙이 고개 숙여 사죄하는 조재현 [114] 아잠깐만요뼈맞앗
2018-02-24 23:41 220   2
45 엄격
2018-02-24
23:27
314   6
웃긴자료 관음의 민족.jpg [28] 김은정선수 할머니집 찾아가서 마늘짱아찌 얻어먹고옴ㅋㅋㅋ 한국보다 빠른 행동력 무엇ㅋㅋㅋㅋㅋㅋㅋ 정학dokdo123
2018-02-24 11:06 759   0
46 에시드
2018-02-24
10:41
283   0
웃긴자료 어느순간 노화가 멈춰버린 aoa지민.jpg [30] 와 막짤 얼굴이 70세 ㄷㄷ 세젤웃
2018-02-24 16:56 454   1
47
세젤웃
2018-02-24
16:05
286   1
웃긴자료 24살인데 이정도 그림 실력이면 [65] 보통 아니야??? 돌아온바북이
2018-02-24 20:17 256   0
49 부랄오랄뽀밍뿌랄
2018-02-24
10:00
271   0
웃긴자료 평창올림픽 최대 피해자 ㅋㅋㅋ.jpg [49] 컬링..? 그게 돈이 되겠어..? 돼즈리얼
2018-02-24 15:27 646   0
50
돼즈리얼
2018-02-24
13:31
270   0